[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박진영과 콜라보…신규 로고송 티저 영상 공개, 이달 중 무료 배포
박진감 넘치는 신규 ‘수상도시맵’ 이용자 ‘호응’
2013년 6월 출시, 3년 6개월간 최고의 인기 구가하고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콜라보한 신규 로고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모두의마블’ 로고송 티저 영상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가수로 평가받고 있는 박진영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국민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이 숱한 히트곡을 만들어온 박진영과 보여줄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넷마블은 박진영 특유의 음악 스타일로 재탄생된 ‘모두의마블’과 잘 어울리는 경쾌한 로고송 및 뮤직비디오를 이달 중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어제 새롭게 공개한 ‘수상도시맵’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박진영과 만난 신규 로고송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앞으로도 ‘모두의마블’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그간 공개한 ‘모두의마블’ 맵 중 가장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수상도시맵’은 라인 내 원하는 범위까지 물을 틀어 강제적으로 위치를 변화시키는 워터펌프가 가장 큰 특징이다. 모든 이용자는 본인의 의지와 관계없이 물줄기에 휩쓸려 위치가 변화하는 만큼 전략적으로 활용할 경우 짜릿한 역전 승리의 쾌감도 만끽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3년간 6개월이 넘도록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또 태국, 대만, 홍콩,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에서도 고루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박진영이 부른 ‘모두의마블’송 티저 영상은 로고송 티저 사이트(http://mar.by/Y5Q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