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서비스 중인 게임은 물론 유명 IP 기반 신작 모바일 게임 첫 공개
BTC 30부스로 참가, 모바일 게임과 가정용 콘솔게임 체험존 운영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대표 오오시타 사토시)는 올해 최초로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16’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지스타 2016’은 오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동안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며,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BTC관 30부스 규모로 참가를 확정,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드래곤볼 폭렬격전’을 시작으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지난 9월 30일부터 실시된 사전등록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출시를 앞두고 있는 ‘건담 얼티밋컴뱃’ 등을 선보인다.

특히 행사장에서는 현재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 외에 유명 IP를 기반으로 한 신작 모바일 게임도 발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울러 기존에 발매되었던 인기 콘솔 게임은 물론, 국내 발매가 결정된 신규 콘솔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전망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국내 게임 이용자들과 보다 돈독한 관계를 맺기 위해 올해 최초로 ‘지스타 2016’ 참가를 하게 됐다”며 “모바일 및 콘솔 게임의 전시와 체험은 물론, 풍부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