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윈드러너 어드벤처>, 전 세계 약 150여개 국가 대상 글로벌 서비스 진행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주력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윈드러너 어드벤처>가 전 세계 약 150여개 국가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윈드러너 어드벤처>는 지난 2014년에 출시된 <윈드러너2>의 기존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버전에 맞춰 다양한 즐길 거리 등을 추가해 재 탄생한 모바일게임이다.

아기자기한 2D 그래픽의 횡스크롤 게임이며, 각 스테이지마다 맵과 난이도가 다르기 때문에 역동적인 모험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면 터치 하나 만으로 달리기, 점프, 2단 점프, 절벽 오르기, 매달리기, 몬스터 물리치기 등 다채로운 조작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캐릭터들의 다양한 액션을 더욱 박진감 넘치게 하는 카메라 줌인, 줌아웃, 코스튬에 따라 발생하는 특수효과 등 색다른 묘미를 선사한다.

지원 국가는 전 세계 약 150여개 국가 대상으로 서비스되며 언어는 한국어, 영어, 태국어, 독일어, 일본어, 스페인어 등 총 17개국 언어가 지원된다. 서비스 플랫폼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제공된다.

회사측은 “이번 <윈드러너 어드벤처> 글로벌 서비스는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