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건쉽배틀’, 글로벌 이용자 7,500만 명 확보하며 IP 파워 다시 한번 입증 
독보적인 게임성과 우수한 서비스 노하우로 출시 2년여 만에 전례 없는 기록 달성
모바일과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지속적으로 IP 확장에 나설 계획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게임 ‘건쉽배틀’이 글로벌 시장에서 누적 다운로드 7,500만 건을 넘어섰다고 14일 밝혔다. 

2014년 5월 출시된 ‘건쉽배틀’은 서비스 2년여 동안 전례 없는 성장 곡선을 그려 나가며 IP 파워를 입증한 3D 헬리콥터 액션 게임이다. 밀리터리 마니아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한 콘텐츠와 조준과 사격의 재미를 극대화한 조작 방식, 낮은 설치 용량 등이 글로벌 성공 요인으로 꼽힌다. 

조이시티는 ‘건쉽배틀’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보다 공격적으로 IP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 공상에서 해상으로 무대를 옮긴 ‘워쉽배틀’은 출시 1년 후 1,500만 명에 이르는 이용자를 확보했고, 이어 지난 달 글로벌 출시된 후속작 ‘건쉽배틀: 세컨드워’ 역시 서비스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을 돌파해 초반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모바일 후속작 ‘건쉽배틀2’와 이를 기반으로 개발중인 가상현실(VR) 게임 ‘건쉽배틀2 VR’도 출격을 앞두고 있어 ‘건쉽배틀’의 IP 파워가 한층 강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7,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헬리콥터 3D 액션 게임 ‘건쉽배틀’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unshipbattl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