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재미요소 모바일 플랫폼으로 구현 
‘엘리트던전’, ‘경기장’, ‘미니던전’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 제공 
편의점 GS25 제휴 이벤트 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NSC(대표 강혁)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13일 출시했다. 

‘메이플스토리M’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그래픽, 게임의 배경이 되는 ‘메이플월드’ 등 원작의 재미요소와 플레이 경험을 모바일 플랫폼에 동일하게 적용해,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의 일치’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요소를 담아냈다. 

원작을 PC로 즐겼던 유저는 물론, 처음 접하는 신규 유저까지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MMO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친구와 실시간 플레이’ 기능을 비롯해 ‘엘리트던전’, ‘미니던전 등 모바일 전용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 ‘다크나이트’, ‘보우마스터’, ‘나이트로드’, ‘비숍’, ‘캡틴’ 등 주요 모험가 직업 5종을 최대 12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메이플아일랜드’, ‘빅토리아일랜드’ 등 총 4개의 대륙과 엘리트던전 ‘잊혀진항구’, ‘가시덤불숲’ 등 풍부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편의점 GS25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까지 전국의 GS25에서 삼각김밥 6종 구매 시 ‘메이플스토리M’의 아이템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가 인증 스크린샷 또는 응원 메시지를 올리면 ‘에피의 상자 2개’, ‘판도라의 상자 1개’, ‘운명의 수레바퀴 3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M’의 홍보모델 배우 이수민과 신동우가 등장해 ‘모바일게임이 아니다. 메이플스토리다. 메이플스토리M’라는 슬로건 아래, 밝고 경쾌한 리듬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플스토리M’은 두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원작의 다양한 콘텐츠를 완성도 있게 구현해 호평을 받았으며, 사전예약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높은 기대감을 얻어왔다. 

‘메이플스토리M’의 게임 정보와 출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