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권총이 매력적인 정의의 영웅, 원거리 저격수 ‘그웬’ 추가 
아이스와 오팔, 두가지 주화로 구입 가능한 특별판 스킨 출시
소셜 및 파티 초대, 대화 유지 등 게임 내 다양한 기능 강화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신규 원거리 저격수 영웅 ‘그웬’을 추가하고 게임 내 다양한 기능을 개선 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영웅 ‘그웬’은 원뿔 모양의 총알을 사용하여 적의 행동을 느리게 하고, 영웅의 소매 속 비장의 카드를 이용,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다.

포지션은 후방에서 전투를 지원하는 원거리 영웅인 만큼 영웅 ‘쏘우’나 ‘스카이’와 같은 레인 역할이 적합하다.

게임 내 다양한 기능도 보다 편리하게 변경됐다. 먼저 ‘아이스’로 구입 할 수 있는 ‘수습생 사무엘 1단계’ 스킨과 ‘천상의 아다지오 2단계’를 선보이는 등 가을 시즌을 맞아 새 영웅 스킨 5 종을 추가했다.

이 중 할로윈 특별판 ‘단호박 페탈’ 스킨과 ‘마녀 셀레스트’는 새롭게 업데이트 된 주화 ‘오팔’로만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분위기에 맞춰 가을 전장도 오싹한 테마로 단장했으며, 축제 분위기를 살리는 녹색과 보라색의 장식과 함께 웅덩이와 호박, 거미줄 등 맞춤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유저의 의견을 적극 수렴, 길드, 팀, 대화 등 ‘소셜’ 기능에서 한번에 확인 할 수 있게 인게임 소셜 기능을 변경했다.

더불어 파티 초대 시 게임 종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인게임 대화 내역을 보존 될 수 있도록 ‘대화 유지’ 기능을 추가하여 게임 플레이 시 친목 도모 및 전략 교환이 훨씬 수월 해 졌다.

‘베인글로리’에 신규 영웅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