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킬 발동 가능한 신규 장비 ‘문장’ 추가로 주요 능력치 상승 효과 제공
파괴 광선으로 강력한 공격 펼치는 신규 보스 ‘바켄디주’ 업데이트
‘골드’, ‘방어구 승급권’, ‘불멸 장신구 소환권’ 등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장비 ‘문장’과 신규 보스 ‘바켄디주’를 새롭게 추가했다.

먼저,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신규 장비 ‘문장’을 선보였다. 일부 문장 장착 시 특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되거나 주요 능력치가 상승하는 스킬 발동이 가능하며, 그 외에 ‘공격력’,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대미지 감소’ 등 주요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눈에서 강력한 파괴 광선을 내뿜는 신규 레이드 보스 ‘바켄디주’를 추가했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피해 레이드에서 승리하면 신규 장비 ‘문장’의 제작 재료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스토리를 담은 연대기 모드 내 신규 스테이지 3종을 오픈했다. 해당 모드 플레이 완료 시 각종 티켓 및 ‘세라핌의 깃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매일 특정시간 게임 접속 시 ‘골드 보물함(3개)’을 제공하고, 하루 2회(점심, 저녁) 기준으로 ‘골드 티켓’을 각각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신규 장비 강화 단계에 따라 ‘고대 방어구 승급권(1개)’, 전설 방어구 승급권(1개)’을, 성역 콘텐츠 클리어 일 수에 따라 ‘고대 보석 소환권(3개)’과 ‘전설 보석 소환권(3개)’을 각각 지급한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