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새로운 스킬 발동 가능한 신규 장비 ‘문장’ 추가로 주요 능력치 상승 효과 제공
파괴 광선으로 강력한 공격 펼치는 신규 보스 ‘바켄디주’ 업데이트
‘골드’, ‘방어구 승급권’, ‘불멸 장신구 소환권’ 등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장비 ‘문장’과 신규 보스 ‘바켄디주’를 새롭게 추가했다.

먼저,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위한 신규 장비 ‘문장’을 선보였다. 일부 문장 장착 시 특정 시간 동안 무적 상태가 되거나 주요 능력치가 상승하는 스킬 발동이 가능하며, 그 외에 ‘공격력’, ‘치명타 확률 증가’, ‘치명타 대미지 감소’ 등 주요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눈에서 강력한 파괴 광선을 내뿜는 신규 레이드 보스 ‘바켄디주’를 추가했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피해 레이드에서 승리하면 신규 장비 ‘문장’의 제작 재료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 스토리를 담은 연대기 모드 내 신규 스테이지 3종을 오픈했다. 해당 모드 플레이 완료 시 각종 티켓 및 ‘세라핌의 깃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9일까지 매일 특정시간 게임 접속 시 ‘골드 보물함(3개)’을 제공하고, 하루 2회(점심, 저녁) 기준으로 ‘골드 티켓’을 각각 지급한다.

같은 기간 신규 장비 강화 단계에 따라 ‘고대 방어구 승급권(1개)’, 전설 방어구 승급권(1개)’을, 성역 콘텐츠 클리어 일 수에 따라 ‘고대 보석 소환권(3개)’과 ‘전설 보석 소환권(3개)’을 각각 지급한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hi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