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눈,코,입 등의 부위를 배양 후 합쳐서 소녀를 만든다. ‘방치형 세포소녀’ 금일 출시! 

매직큐브가 세포를 배양해 소녀를 만드는 엽기 미소녀 컬렉팅 게임 '방치형 세포소녀'(영문명: Franken Girl Maker) 를 글로벌 출시헸다

‘방치형 세포소녀’는 지난달 출시하여 구글플레이 신규 1위를 차지한 ‘세포소녀’의 무료버전으로 기존 ‘세포소녀’가 배양을 위해 터치 해야 하는 클리커 장르였던 것과는 달리 배양이 될 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리는 방치형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거대 기업의 한 연구원이 미래에서 온 소녀를 만난 후, 그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내용으로 유저는 세포를 배양하고 눈,코,입 등의 신체 부위를 만든 후 합성해 귀여운 소녀를 만드는 다소 엽기적인 발상의 컬렉팅 게임이다.

세포소녀를 만들 때마다 본사로부터 지급되는 연구비로 연구실을 업그레이드 하고 더 좋은 재료를 구해 더 높은 완성도의 세포소녀를 만들 수 있다.

부위별 아바타로 이루어진 세포소녀는 무한대에 가까운 스타일 구현이 가능하여 기존 컬렉팅 게임과는 달리 자신의 취향대로 만들어가는 재미가 추가 되어 있다. 

게임 내에는 세포를 배양할 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과 여러가지 재료, 업그레이드 요소, 다양한 퀘스트와 대회참가 등으로 꾸준히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세포소녀 완성도 및 제작횟수에 따른 랭킹도 제공하고 있어 다른 유저와 경쟁하는 재미도 포함하고 있다.

‘방치형 세포소녀'는 애플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