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전략 전투 구사 가능…정령마법 변수로 재미 극대화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만렙게임즈(대표 신지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서머러쉬’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며 정식 론칭시 공개될 콘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실시간 소환 배틀 RPG ‘서머러쉬’는 TCG(Trading Card Game)를 RPG로 실현했다. 소환수의 종족과 속성, 스킬에 따라 다양한 전략 전투 구사가 가능하고 ‘정령마법’이라는 변수로 무한한 전투 생성과 유저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시험의 탑, 결투장, 요일던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

특히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정령마법’의 경우 카드를 보유하면 추가 스킬 사용이 가능하게 된다. 침묵, 버프 제거, 공격스킬, 무적발동 등의 다양한 기능을 한번 더 사용할 수 있어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어 전략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정식 론칭 시 사용 할 수 있는 특전(레어 캐릭터 소환권 1장, 다이아 200, 골드 100,000, 산삼 5개, 무럭무럭비약 10개) 을 증정한다.

‘서머러쉬’에 대한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summonrus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