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모바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윈도우 10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의 콘텐츠와 특성을 살린 새로운 모바일 축구 게임
어택모드, 데일리 이벤트, 스쿼드 빌딩 등 독특한 플레이 방식제공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 대표 한수정)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EA스포츠™ 피파 모바일 (EA SPORTS™ FIFA Mobile, 이하 피파 모바일)’이 전세계 앱스토어SM와 구글 플레이TM , 윈도우 10 스토어에 무료로 출시됐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피파 모바일은 EA 스포츠 피파 프랜차이즈의 컨텐츠와 특성들을 살린 모바일 축구 게임으로 신속하고 재미있으며 손쉽게 플레이 가능하다. 유저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 리그 및 클럽들과 대결할 수 있으며 어택모드(Attack Mode)와 같은 피파 모바일만의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일 진행되는 실제 축구 경기들을 반영한 이벤트, 혁신적인 스쿼드 빌딩 등을 통해 모바일 축구 게임의 색다른 면을 경험할 수 있다. 

피파 모바일의 시니어 프로듀서인 토드 베티 (Todd Batty)는 “우리는 피파 모바일을 개발할 때 유저들에게 축구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들을 빠르고 재미있게 제공하면서, 유저들이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첨을 맞췄다.”며, “그 결과 각종 기기에 문제 없이 작동하고 빠르게 로딩되며, 게임 콘텐츠에 비해 비교적 다운로드 용량이 적은 모바일 유저를 위한 게임을 개발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어택 모드는 EA 스포츠 피파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레이 방식으로, 골을 최대한 많이 넣는데 집중되어 있다. 빠른 매치가 가능한 턴제모드 액션팩(action –packed)에서 유저들이 최대한 많은 공격 시나리오를 구성하고 상대편에게 차례를 넘겨주는 턴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운영된다. 총 골(Goal) 수에 따라 게임 속 팬 수도 함께 늘어나며, 유저들이 디비전을 넘나들 수 있는 레벨과 같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리그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친구들과 리그를 새롭게 창설하거나 이미 창설된 리그에 가입하고 최대 32명의 전세계 유저들과 함께 경쟁하여 리더보드를 넘나들 수 있다. 또한 리그 기능을 통해 다른 리그들과 토너먼트를 펼칠 수 있으며 인터리그 챔피언십을 위한 경쟁과 협력도 할 수 있다. 

스쿼드 빌딩에 관심이 있는 모바일 유저들은 플랜 (Plans) 기능을 통해 필요 없는 아이템을 모아 새롭거나 더 좋은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플랜 시스템은 유저들이 게임 내 귀중한 아이템을 얻고 클럽을 성장 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동작과 터치로 게임을 제어할 수 있어 전략적 게임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들에게 적합하며, 모든 유저들은 간단하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피파 모바일의 라이브 서비스는 매일 진행되는 실제 축구 경기 및 뉴스에 따라 실시간으로 콘텐츠가 구성된다. 유저들은 실제로 진행된 축구 경기 및 뉴스를 피파 모바일 게임 내 라이브 이벤트, 플랜(Plans) 및 팩(Packs) 속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접할 수 있다. 

피파 모바일은 각종 기기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총 19개의 각기 다른 언어로 지원되고 있으며 다운로드 용량이 100MB 미만으로 제공되고 있다. 이 용량은 30개의 리그, 16,000명의 축구선수 및 650개의 클럽을 지원할 수 있는 용량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 Korea의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공식 웹사이트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