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홀딩스, 신개념 개그 RPG ‘개그판타지’의 사전예약 금일(12일)부터 실시
개그맨이 등장하는 웃기는 게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
사전예약만 신청해도 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박나래의 사전예약 공약도 눈길

㈜큐로홀딩스(대표 조중기)는 KBS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된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대희, 이강희)와 누믹스미디어웍스 (대표 최재희)가 협력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사업부 볼터스게임즈(이하 볼터스게임즈)에서 올 가을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개그 RPG ‘개그판타지’(이하 개판)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개판’은 다수의 인기 개그맨들이 함께 개발 과정부터 참여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된 신개념 모바일 개그 RPG다. 개그맨 IP를 활용한 참신한 소재의 게임으로 웃음과 게임성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포부다. 단순히 개그맨 캐릭터 모습만이 아니라 개그맨들의 음성 더빙까지 더해져 게임 내에서 유행어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개판’은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대표 김대희에 최근에 합류한 김준호를 포함, 여러 개그맨들이 함께 한 기자간담회를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성황리에 마치며 또 한 번 관계자와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개판’은 10월 12일(수)부터 11월 2일(수)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로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선다. 

사전예약 이벤트 중 가장 돋보이는 사항은 나래파티 개최이다. 앞서 사전예약 100만 달성 시 나래파티를 열어 직접 디제잉을 하겠다고 선언한 박나래의 공약에 따라, ‘개판’의 리본을 페이스북 프로필로 적용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서는 나래파티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다이아 2,300개와 골드 300만개, 김준호의 사기자 조각 30개가 포함된 5만원 상당의 김준호의 쟈나상자를 100% 제공하고, 이외에도 개판 후드티와 캐시 뽑기 열쇠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최성욱 상무는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개판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얼마 전 개그맨들과 함께 마련한 기자간담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앞으로 정식 출시까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기다려달라.”라고 전했다.

‘개그판타지’ 사전예약은 이벤트페이지(https://prereservation.voltusgames.com/main.php)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gfantasy)와 페이스북(goo.gl/nmLn4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