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하반기 3종 신작을 공개한 기자간담회 성황리에 마쳐
MMORPG ‘크로스 이터널’과 ‘나인’, FPS 액션 ‘해전스트라이크’까지 3종 신작 공개 
‘해전스트라이크’ 홍보모델로 나선 배우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자리를 빛내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강남 역삼 아모리스에서 올해 하반기에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신작 3종을 공개하기 위해 진행한 기자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이번 기자간담회를 통해서는 10월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모바일 MMORPG ‘크로스 이터널’과 11월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모바일 FPS 액션 ‘해전스트라이크’, 12월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모바일 MMORPG ‘나인’을 공개됐다. 다양한 신작 라인업을 선보이며 ‘이펀컴퍼니’의 새로운 비전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가장 먼저 이펀컴퍼니에서 선보일 예정인 ‘크로스 이터널’은 웅장하고 광활한 필드에서 즐기는 사실적인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MMORPG의 방대함을 담아냄과 동시에, 액션 RPG의 장점을 집약시켜 시너지효과를 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망망대해에서 벌어지는 군함들의 해상 전투를 액션 슈팅으로 만들어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 생생한 전투 효과 및 기상 효과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특히,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씬스틸러 ‘데이비드 맥기니스(David McInnis)’가 홍보모델로 선정 된 것이 이날 깜짝 발표되기도 했다.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질의응답에 직접 참석하여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이날 발표된 3종의 신작 중 가장 마지막으로 출시 예정인 ‘나인’은 드라마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원작의 배경과 인물들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바일 게임이다. 방대한 맵에서 펼쳐지는 자유로운 비행모드, 로맨틱한 분위기, 화려하고 다양한 코스튬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이펀컴퍼니’는 기자간담회에서 3종 신작과 함께 회사의 새로운 비전도 공개했는데 보다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욱 많은 고객에게 다채로운 만족감을 제공하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펀컴퍼니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신작 3종을 공개하는 기자간담회가 성황리에 끝났다.”며, “각각의 게임이 예정대로 출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유저 여러분의 기대에 꼭 부응할 수 있는 좋은 게임으로 다가가겠다. 그리고 앞으로 보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