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럭키줄라이, 대국민 기억력 향상 모바일 퍼즐게임 ‘카피댓’ 게임 가이드 영상 공개
그냥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손쉽게 즐길 수 있지만 마스터 하기는 힘든 게임 ‘카피댓’
노멀모드, 크레이지모드, 배틀모드 등 간단하지만 각기 다른 매력의 콘텐츠 확인할 수 있어

럭키줄라이(LuckyJuly Inc., 대표 이한주)는 자사가 2016년 10월 중 글로벌 동시 서비스 예정인 대국민 기억력 향상 퍼즐게임 ‘Copy.That(카피.댓, 이하 카피댓)’의 게임가이드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화면에 노출되는 패턴 순서를 그대로 따라만 하면 되는 모바일 게임 ‘카피댓’은 색깔과 모양, 순서 등을 활용하는 식으로 진행하면서 유저의 패턴 인식능력이나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단계마다 금붕어 IQ, 닭 IQ, 고양이 IQ 등의 깨알 같은 요소를 통해 깨알 같은 재미를 더한다.

무난한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노멀 모드, 매우 어려운 난이도의 하드코어를 원하는 유저들에게 어울리는 크레이지 모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배틀 모드와 같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순서를 기억하며 버튼을 반복 터치하는 간단한 게임인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대국민 기억력 향상 퍼즐게임을 표방한다.

이번에 공개한 게임 가이드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8AheBW7mPuk)에서는 ‘카피댓’의 노멀 모드와 크레이지 모드, 배틀 모드의 인게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어 대중교통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럭키줄라이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게임 카피댓의 게임 가이드 영상을 공개한다”며, “카피댓의 게임가이드 영상을 통해 정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말에 공감할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단순히 쉬운 게임만이 아닌, 퍼즐게임의 재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깊이 있는 게임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s://www.facebook.com/copythat.no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