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서비스 3주년 기념 다양한 감사 이벤트 진행
기존, 복귀, 신규유저 및 위시 선수 영입권 및 몬스터 선수 재영입권 지급
지난 3년간 서비스 성과 및 업데이트 역사 돌아보는 기념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이하 ‘컴프매 LIVE’)’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풍성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컴프매 LIVE’는 컴투스의 대표적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올 KBO리그 시즌 개막과 함께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게임에 반영한 ‘라이브 모드’를 추가해 사실감 넘치는 플레이 방식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 10일 서비스 3주년을 맞은 ‘컴프매 LIVE’는 이를 기념하고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존 유저들에게는 업그레이드 시도권과 스페셜리포트, 유저가 직접 선택한 연도별 몬스터 선수 등 신규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오랜만에 접속한 복귀유저들에게는 랜덤에이스 선수 등을 추가로 지급하며, 지난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유저에게는 노멀 선수 영입권 등 자신의 구단을 육성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또 유저가 원하는 스페셜 선수를 직접 지정해 영입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위시 스페셜 선수 영입권’을 비롯해, 몬스터 선수 재영입권, 스페셜 선수 재영입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포스트 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승리팀을 예측하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제 KBO 포스트시즌 일정에 맞춰 유저가 매 경기마다 승리 팀을 예측하고 승부 예측 성공 횟수에 따라 랜덤 몬스터 선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3주년을 맞아 ‘컴프매 LIVE’의 지난 서비스 기록을 담은 기념 영상이 제작됐다. 3주년 기념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znArIXfP3f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프매 LIVE’와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om2usmanage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