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 17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중!

픽트로지카 파이널 판타지 스타일로 재현된 역대 영웅 카드 등장
어빌리티 레벨 최대 카드 획득 즉시 전투 투입할 수 있어 유리
13일부터 탐색 리전에 신규 콘텐츠 추가, 끊임없는 즐길거리 제공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의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는 ‘픽트로지카 파이널 판타지’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픽트로지카 파이널 판타지’는 파이널 판타지 IP를 활용한 퍼즐 RPG로, 그간 선보여왔던 섬세하고 웅장한 그래픽과 달리 역대 영웅들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캐주얼한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유명 영웅들이 픽트로지카 파이널 판타지 버전의 레전드 카드로 등장하며 각각 특수 스킬과 강력한 능력치를 발휘한다.

특히 픽트로지카 파이널 판타지 카드는 모두 빠른 성장 카드로, 클래스는 변경할 수 없지만 어빌리티 레벨이 최대인 상태로 입수할 수 있으며, 적의 행동을 일정 횟수만큼 줄여주는 추가 효과가 있어 전투에 유리해진다.

금일 오후 7시부터 ▲가랜드 ▲클라우드 ▲세피로스 ▲로크 ▲비비 총 5개의 레전드 카드가 멀티플레이 아이템 교환소에 공개된다.

이후 일주일 간격으로 5개 캐릭터를 추가 공개, 총 15개의 레전드 카드를 선보여 파이널 판타지 팬들을 열광시킬 예정이다.

스퀘어 에닉스는 지난 5일 신규 에피소드를 추가한 데 이어 탐색 리전에도 새로운 콘텐츠를 더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는 13일부터 탐색 리전에 ‘망각의 엘도라도’가 추가, 스토리모드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퀘스트를 통해 MOBIUS FINAL FANTASY의 세계관을 유감없이 즐길 수 있다.

이 탐색 리전은 요일 별로 특정 속성의 시드량을 1.5배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 티켓이나 크리스탈 등 보다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유용하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