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삼국지조조전 Online’ 구글 플레이 통해 출시
코에이 ‘삼국지 조조전’ 기반,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SRPG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깊이 있는 전략 플레이 가능
공식카페 다양한 이벤트 통해 문화상품권, CGV영화예매권 등 선물 증정

㈜넥슨(대표 박지원)은 띵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조조전 Online’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6일 출시했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유명 타이틀 ‘삼국지 조조전’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SRPG(Strategy Role Playing Game)다. 원작의 7배 이상 분량을 담은 방대한 삼국역사 시나리오를 즐기는 ‘연의’와 삼국통일을 목표로 이용자간 경쟁하는 ‘전략’, 200여 종의 인스턴스 던전이 있는 ‘사건’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담고 있다.

아울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쉬운 조작으로 편하지만 깊이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고, 게임 플레이 상태를 최종 상황으로 유지시켜주는 ‘상시 저장 기능’을 포함해 ‘쾌속’, ‘위임(자동)’등의 편리 기능을 갖췄다.

넥슨은 ‘삼국지조조전 Online’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jojo)에 이달 12일까지 자신만의 재미있는 삼국지 이야기를 공유하는 이용자와 삼국지 인물평가를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한다.

또, 10월 9일까지 5레벨을 달성하면 7만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하고 19일까지 ‘북부위전’을 클리어하면 ‘보물’을 지급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 게임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jojo)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