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 일본팀 3종과 TS(성별 전환) 캐릭터 3종 공개! 
궁극진화 캐릭터로 ‘김두식’ 추가! 스토리 모드와 랭킹 모드 포인트로 아이템 획득!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iOS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신규 캐릭터는 일본팀 쿠사나기 쿄이치, 나기사 미도리, 오야마 스기하라 3종으로 세계대회를 무대로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12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캐릭터였던 나봉침, 웅녀, 김두식이 TS(성별 전환) 캐릭터로 새롭게 등장한다.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된 ‘나봉느’, ‘웅클레어’, ‘김두아네트’ 캐릭터는 14일(금)부터 20일(목)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11일(화)까지 캐릭터 ‘전제니’의 장비 뽑기가 진행되며, 일반 캐릭터를 개(改) 또는 계승으로 진화 시킬 수 있는 궁극진화에 ‘김두식’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다. 

더불어 13일(목)까지 스토리 모드와 랭킹 모드 포인트를 획득해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인트별로 골드, 영혼석, 무지개 금각인형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공개될 일본팀 신규 캐릭터 3종과 여성형 캐릭터 3종을 통해 짜릿한 수집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iOS 사용자들은 네이버 웹툰 및 애플 스토어(https://goo.gl/hlNOAn)를 통해 게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