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펀컴퍼니, FPS 액션 모바일 게임 ‘해전스트라이크’ CBT 참가자 모집
실제 군함의 이동, 조준, 사격을 직접 즐길 수 있는 FPS 액션 모바일 게임
CBT 참여만 해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2016년 4분기 서비스 예정인 ‘해전스트라이크’의 CBT(Closed 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해전스트라이크’는 해상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FPS 액션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들이 손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의 익숙한 전투 방식을 적용하였고, 실제 전함이나 전투에서의 상황을 실감나게 표현했다. 이 밖에도 실제 군함을 모델로 한 다양한 군함을 직접 조종하며 사격, 이동, 조준 등의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새로운 군함을 활성화하거나 무기 업그레이드, 함장스킬, 그리고 과학기술 활성 시스템을 통해 전투력을 강화시키는 육성 시스템을 기본으로 보다 강력한 적에 맞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전투 시 군함을 조종하는데 있어서 실제 전함의 무게감을 표현하기 위해 좌, 우 방향 전환을 다소 느리게 적용하거나 군함 이동 시에 물 흐름이 상황에 따라 변경되도록 하는 등 세심한 표현이 돋보인다. 

스토리에 따라 특정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 콘텐츠와 제한된 시간 내에 적군 전함을 격파하는 던전 콘텐츠를 기본으로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6:6의 PvP도 준비되어 있어 ‘해전스트라이크’가 자랑하는 생생한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10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CBT를 진행하는데 그에 앞서 10월 6일(목)부터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CBT 참가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1만 은화, 1만 공훈, 1000 금화를 지급해서 여유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CBT에 참여만 하면 정식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태극기 스킨, 아레투사급 순양함, 1스킬 강화권 등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출시 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인 CBT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레벨 프랑스 전함과 1천금화, 1만금화, 1만 공훈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해전스트라이크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며, “CBT 참가 유저들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정식 출시 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진행하는 CBT인만큼 많은 참여와 해전스트라이크에 대한 다양한 의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해전스트라이크’ CBT는 참여 페이지(https://goo.gl/nsMjde)와 원스토어 CBT 사전예약 페이지(http://cafe.naver.com/efun1942/7)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CBT 참여 신청 시 참여 문자가 발송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