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서비스 최초로 근거리 선박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 실시! 
'기간한정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근거리 선박 확보 가능해 
전서버 최강자는 바로 나! 10월 11일까지 제9회 래더지존 예선전 계속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6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서비스 최초로 '근거리 선박'을 획득할 수 있는 근거리 선박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기간한정 프리미엄 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일정 확률로 라 레알, 갤리스, 강화 대형 갤리, 돌격 강화 갤리 등의 근거리 선박 설계도 및 가치 7~8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너스로 경화 장갑 철판, 수리재,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골드 장비 티켓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지난 10월 4일부터는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9회 래더지존' 예선전이 시작되어 최강자를 노리는 유저들의 치열한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10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예선전에서 각 서버의 1위~10위를 차지한 유저들은 본선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본선의 순위권을 차지한 유저들은 기존 보상 외 추가보상으로 한정 항해사 SR 안드레아 도리아까지 획득할 수 있다. 

차주에는 '적 선박 약화'와 '해전 보너스'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를 기간에는 평소 격퇴하지 못했던 해적 격퇴가 가능해질 것이며, 해전 승리 시 더 많은 보상을 챙길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근거리 선박 스카우트 +리워드 이벤트와 '래더지존'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