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공식 영상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 돌파
할리우드 스타 데이브 프랭코·알리슨 브리 출연 주목, 15개 언어 번역돼 전세계 각 지역 공개!
미국 광고분석사이트 조사, 9월 4주차 디지털 매체점유율 주간 1위, 현지 뜨거운 반응 반영

할리우드 스타 모델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글로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RPG ‘서머너즈 워’의 북미, 유럽 공략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이 약 보름 만에 공식 유튜브 사이트(https://youtu.be/uIFHLYtP7pM)에서 1,000만 뷰를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할리우드 배우 데이브 프랭코와 알리슨 브리가 모델로 출연한 약 30초 길이의 공식 영상으로, 도심 속에서 마주친 두 사람이 몬스터들로 대전을 펼치고, 레이드 보스에 대항해 힘을 합치는 모습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내 주목 받았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11일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에 공개돼 온라인 게시 약 보름 만에 1,0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더욱이 영상은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진행된 지난 9월 4주차에 미국 내 영상광고 중 디지털 매체점유율 주간랭킹 1위(미국 광고분석사이트 아이스팟티브이(ispot.tv) 조사 기준)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캠페인 영상은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총 15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전세계 각 지역에 소개되고 있으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8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서머너즈 워’ 캐릭터 티저 영상 역시 통합 450만 조회수를 훌쩍 뛰어넘는 등 이번 캠페인에 대한 전세계의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최근 진행한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미국, 캐나다 등 북미 지역의 양대 마켓에서 게임 매출 10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글로벌 게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독일, 프랑스, 포르투갈 등 유럽권 주요 국가에서도 게임 TOP10 및 RPG 장르 1위를 고수하며 ‘글로벌 최고 모바일 게임’ 브랜드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