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돌아온 주공을 위하여! 복귀 이용자 이벤트 진행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가 30일(금) 영웅 각성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로 추가 된 각성 콘텐츠를 이용해 이용자들은 한 단계 더 강해진 영웅을 만날 수 있게 된다. 각성 영웅으로 선정되는 영웅들 각자에게는 4단계로 이뤄진 퀘스트가 주어지고, 이를 진행하여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현재 기존 영웅 중 허저, 동탁, 마초, 소교, 손견, 방통, 축융 총 7종이 각성 영웅으로 추가되었다.

이와 더불어 ‘100 히어로즈’에서는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지급하는 등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와 더불어 모든 이용자에게 모험 진행 시 필요한 스태미나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10월부터는 6일만 로그인해도 영웅 ‘한헌제’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각성 영웅에게는 그들 고유의 이야기에 맞춘 퀘스트가 주어지고, 이 시련을 이겨낸 후 진정한 각성 영웅으로 거듭날 수 있다. 각성 영웅들의 영웅담이 담긴 전장을 누비며 더욱 강력해진 힘을 시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또한 새로운 ‘100 히어로즈’를 즐기고자 게임에 돌아온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100h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