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가을야구 앞두고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등 추가 예고로 관심 고조
10월 17일 까지 최대 5억 골드, 국가대표 선수카드 등 푸짐한 혜택 제공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2000년부터 2015년까지 년도별 골든글러브 수상자 총 161명 선수카드 추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의 가을야구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사만루2 KBO’는 △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지난 4월 출시해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야구 게임으로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만큼 10월 중 예고하고 있는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등을 대거 포함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해당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지난 2000년부터 2015년까지 KBO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년도별 골든글러브 수상자 총 161명의 선수카드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 것은 물론 오는 10월 17일까지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푸짐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에게 200만 골드를 증정한다. 또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nes.netmarble.com/event/full2016/286)를 통해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다이아를 포함해 ‘국가대표 선수카드 선수팩’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5억 골드 및 ‘국가선수 TOP 10 선수팩’을 제공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의 포스트시즌을 ‘이사만루2 KBO’와 함께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골드, 다이아, 선수팩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이벤트 참여만으로 획득할 수 있는 역대급 보상으로 최고의 팀을 구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마란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 KB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24manru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