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의상 특수속성 검색, 세트의상 안내 등 업데이트 통해 편의 기능 대폭 개선
‘디자이너 클럽’ 3챕터 오픈 및 신규 의상 90여벌 추가
10월 8일까지 ‘웨딩 판타지 이벤트’ 진행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아이러브니키’의 업데이트를 통해 의상 검색과 안내 기능을 강화하고, 신규 의상 90여 벌을 추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피스룩, 댄서복, 웨딩룩 등 의상의 특수속성으로 검색 할 수 있는 ‘태그 검색’ 기능이 추가됐다. 지금까지 활발, 큐티 등의 ‘속성 검색’과 의상의 ‘이름 검색’만으로 미션에 부합하는 의상을 찾아야 했지만, ‘태그 검색’이 추가됨에 따라 보유 의상을 보다 빠르게 검색해 미션을 해결할 수 있게 됐다. 

게임 안내 역시 더욱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바뀌었다. 먼저 여러 의상을 모아 완성해야 하는 세트의상의 경우, 게임 내 조력자 캐릭터인 ‘모모’가 의상 수집 방법을 자세하게 안내해 주는 시스템이 새로 추가됐다. 목표 세트의상을 선택하면 부족한 재료와 각 의상별 획득 경로를 한눈에 파악 가능하다. 대결에서 패배했을 때만 등장했던 ‘모모의 힌트’는 스테이지 시작 전 미리 볼 수 있도록 하고, 기존 제공했던 스테이지 통과 가능 의상 안내와 함께 S등급을 위한 추천 의상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일일 미션 완료 횟수 일정량 도달 시 추가 루비 지급, 나에게 하트를 보내준 친구들에게 한번에 답장하는 기능이 추가되는 등 지금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들이 건의해 온 부분을 중심으로 UI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신규 의상은 약 90여 벌이 추가 됐으며, 길드 콘텐츠인 ‘디자이너 클럽’도 3챕터를 오픈하고, ‘연애 법칙’, ‘여협객 군복’ 등의 클럽 전용 의상을 새로 선보인다. 

카카오와 파티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8일까지 ‘웨딩 판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전용 스테이지를 통해 ‘서약의 반지’ 아이템을 수집하고, 총 3종의 웨딩드레스와 교환 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 김현수대표는 “여정이 진행될수록 방대한 의상 콘텐츠로 인한 검색 기능 개편 요구가 많았던 만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UI를 대폭 개선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인한 유저 반응이 매우 좋을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아이러브니키’는 유저들과 소통하는 롱런 게임으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러브니키’는 화제의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과의 콜라보레이션 의상을 준비 중이다. 10월 9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http://goo.gl/LKCInb)을 진행하고,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극 중 ‘홍삼놈’의 내관복을 증정한다. ‘구르미 그린 달빛’ 의상은 10월 10일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