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시커’ 초월 영웅 조합으로 능력 향상 버프 얻는 ‘초월 영웅 팀버프 시스템’ 신규 업데이트!
길드원과 함께 보상 획득 ‘길드조사단’, 봉인된 대륙 4번째 지역 및 초월 마왕의 탑 추가 오픈
10/8(토) 2주년 기념 유저간담회 진행, 개발자 및 유저 함께 하는 시간 예정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 하고 클래게임즈(대표 정희철)가 개발한 액션 RPG ‘소울시커’에서 초월 영웅 팀버프 시스템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울시커’는 강렬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소환 전투가 특징인 모바일 액션 RPG로,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 이후 200여 종의 캐릭터와 테크트리형 장비제작 시스템을 활용한 이색 전략 플레이로 국내외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영웅 팀버프’ 시스템을 새롭게 추가, 영웅 조합의 전략적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창조, 파괴 평화 등 동일한 속성의 지정 초월 영웅들로 같은 팀을 구성하면, 영웅의 해당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또 길드원간의 상호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함께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조사단’ 콘텐츠와 같은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들만 이용할 수 있는 ‘길드 상점’ 등이 추가되는 등 게임 내에서 유저들 간에 즐기는 협업의 재미도 상향됐다.

더불어 봉인된 대륙의 4번째 지역인 대지신의 지배지가 열리며, 마지막 초월 마왕의 탑인 ‘초월 파멸의 탑’이 오픈돼 더욱 다양하고 심도 있는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와 더불어 오는 10월 8일(토) ‘소울시커’ 2주년을 기념한 유저 간담회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총 30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향후 진행되는 업데이트 콘텐츠를 살펴보고 퀴즈 이벤트를 통한 푸짐한 상품을 전달하는 등 유저와 함께하는 뜻 깊은 감사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번 업데이트 및 유저간담회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소울시커’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soulseeker2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