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의기사’, 신규 업데이트 진행 ... 신규 지역 및 컨텐츠, 성물 추가, 유저 불편 사항 개선 
‘군단의 심장에 도전하라!’ 이벤트 진행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강철의 기사’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및 컨텐츠, 성물 추가, 유저 불편 사항 개선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고대의 땅 난이도에 신규 지역 ‘Act.6’이 추가됐다. 해당 지역은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종 보스 ‘유령 더스틴’을 비롯해 ‘파멸의 마그니’, ‘고대침략자 타르그’ 등 강력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컨텐츠 ‘훈련장’이 추가됐다. 해당 컨텐츠에서는 영웅이 착용한 장비와 세팅한 동료에 따라 자신의 공격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몬스터를 대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보다 전략적인 전투가 용이해진다.

더불어, 신규 성물 ‘생명의 반지’가 추가됐다. ‘생명의 반지’는 ‘고대의 검’, ‘성자의 팬던트’, ‘성배’에 이어 네 번째로 추가된 성물로, 성물의 레벨에 따라 방어력 및 생명력, 속성 상성 피해 공격력을 증가시켜 준다. 해당 아이템의 슬롯은 게임 내 모든 영웅의 레벨이 140 이상이거나 ‘금괴 1,000개’를 이용 시 오픈된다.

이 외, ‘경험치 부적’의 누적 사용일이 최대 30일까지 확장됐으며, 길드원의 길드 컨텐츠 이용 여부를 확인하는 UI가 새롭게 추가됐고, 보스 몬스터의 체력 가독성이 증가되는 등 유저들의 불편 사항이 최대한 반영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오는 10월 9일까지 ‘군단의 심장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철의 기사’의 세 영웅 모두 게임 내 ‘군단의 심장’ 컨텐츠를 ‘어려움’ 이상의 난이도에 도전해 성공 시 난이도에 따라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군단의 심장’의 ‘극악2’ 난이도를 클리어한 선착순 10명에게는 ‘최상급 영웅 장비’, ‘암흑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김창희 PM은 “이번 업데이트 시 유저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자 많은 신경을 썼으며 신규 지역 및 성물 추가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이와 함께 게임 내 도전 컨텐츠 ‘군단의 심장’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혜택도 제공되오니 게임에 접속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 기사’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ronknights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