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개천절과 한글날 맞아 한정 메뉴 ‘잡채 파스타’ 선보여
개천절 연휴 기간 버프 이벤트와 함께 한글날 기념 ‘맞춤법 퀴즈’ 진행
신규 ‘스텔라’ 테마 출시기념 ‘별모래 수집’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파티게임즈(대표 김현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아이러브파스타)가 개천절과 한글날을 맞이해 한정 메뉴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10월 12일까지 ‘잡채 파스타’를 한정 메뉴로 선보인다. 전통 음식인 잡채를 파스타화한 메뉴로, ‘잡채 파스타’ 퀘스트 완료 시 최대 10캐시를 지급한다. 

개천절을 맞아 10월 1일부터 3일까지 게임 접속 유저에게는 경험치, 판매 매출 금액 획득, 요리 판매 속도 등이 2배~3배 늘어나는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웨딩블라썸 벚꽃침대’, ‘하트퀸의 크리켓경기’ 등 레어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깜짝 럭키박스’ 2종도 선보인다.

10월 5일부터 12일까지는 ‘돌아온 한글도령의 맞춤법 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진행하는 한글날 기념 이벤트로, 특별손님 ‘한글도령’이 내는 맞춤법 퀴즈를 통과하면 ‘한글얼굴 남/여’, ‘전통와인 오디주’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호감도 달성 시 ‘한글도령의 천구의’도 획득 가능하다. 

8레벨 이상 유저는 ‘별모래 수집’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별모래’를 수집하고, ‘밤하늘 돌고래’, ‘유리별 스토리지’, ‘스텔라 크리스탈 대기석’ 등의 레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또한 업데이트를 맞아 신규 ‘스텔라 테마’를 출시하고, ‘디자인 룸’ 40% 할인 및 ‘스텔라 밤하늘지붕’, ‘스텔라 계단’ 등이 포함된 ‘스텔라 리모델링 박스’를 26일까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렌차이즈 9단계 확장 오픈과 함께 타일 150개 묶음으로 구성된 ‘타일 세트박스’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바타 스타일 업 진행 시 재료카드의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는 ‘파스타 패션위크’, 결제 금액에 따른 ‘샛별 럭키베베’, ‘노블엔틱 파스타머신’ 지급 등 10월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