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후 처음 새로운 여주인공 쌩얼 애봉이 캐릭터 선보여
조밥, 초월석의 탑 등 신규 콘텐츠 새롭게 추가
쌩얼 애봉이 획득 시 히어로 증정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민낯(쌩얼) 애봉이 캐릭터가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쌩얼 애봉이’는 웹툰 ‘마음의 소리’ 700회 특집에 등장한 모습을 구현한 것이다. 해당 회에는 ‘미리 보는 마음의 소리 마지막 회’라는 주제로 그간 연재하며 감춰왔던 캐릭터들의 비밀을 밝히는 내용이 소개됐다. 애봉이는 6년간 남자친구에게 민낯을 보여주지 않으며 예쁘게 보이고자 화장을 통해 지금의 얼굴로 변신하는 과정이 나온다. 하지만 실제 얼굴은 화장 전 얼굴이 훨씬 예쁘다는 반전이 숨어있어 독자들을 실소하게 만들었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쌩얼 애봉이는 오픈 이후 처음 추가되는 여주인공 캐릭터로 기존 애봉이 캐릭터와는 또 다른 신규 패시브 기술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먼저 시나리오, 투기장, 토이가 쩔어 등 각종 모드 플레이 시 자동으로 획득할 수 있는 ‘조밥(조석 밥)’을 모으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다. 조밥은 최대 500개까지 보유 할 수 있으며 뽑기를 통해 히어로 쿠폰, 룬, 초월석, 골드 등 12개의 아이템 중 한가지씩 얻을 수 있다. 조밥 보유 달성 개수에 따라 캐시아이템인 보석이 추가 지급된다. 

여기에 총 30층으로 구성된 탑을 정복해 나가는 ‘초월석의 탑’도 새롭게 선보였다. 각 층마다 출몰하는 적들을 공략해 나가는 콘텐츠로 적의 상성에 맞는 히어로 배치와 최초 입장 시 주어지는 준P(준포인트)를 체력강화, 공격력 강화 등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해당 층 점령 시 게임머니, 주요 아이템 등의 보상을 획득하게 되며 층이 높아질수록 더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초월석의 탑은 25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20일동안 진행 후 초기화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보석이 지급되던 연속 미션 레벨이 15레벨로 확장되었으며, 신규 룬 추가 및 조석아빠, 애봉이, 금수저 등 기존 히어로들의 밸런스를 상향 조정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한편, 쌩얼 애봉이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쌩얼 애봉이를 획득 할 경우 더욱 강력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는 4성 애봉이 캐릭터를 지급하고, 공식 카페 내 인증게시판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성 히어로 확정 뽑기권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mobile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