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F ’98 UM”의 인기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와 ‘아사미야 아테나’ 등장
공식 카페 통해 ‘200보석(게임캐쉬)’를 획득할 수 있는 인기 투표 이벤트 진행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주사위의 신’ 사운드 트랙을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게임 “주사위의 신”에 유명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8 얼티메이트 매치(이하 KOF ’98 UM)”의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와 ‘아사미야 아테나’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여성적인 외모와 화려한 의상이 매력적인 쿠노이치 '시라누이 마이’와 초능력과 중국 권법으로 악에 맞서는 여고생 아이돌 '아사미야 아테나'는 캐릭터 강화 재료로 사용 시 캐릭터 강화요원 EXPx50에 해당하는 경험치를 적용할 수 있으며, 내달 2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통행료 할인 및 능력치 강화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다. 

조이시티는 5성 다이아몬드 등급의 ‘시라누이 마이’와 ‘아사미야 아테나’ 캐릭터를 획득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만 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 인기 투표를 실시, 승자에게 투표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보석(게임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KOF ’98 UM 한정팩Ⅱ”을 구매하는 유저를 추첨해 “KOF XIV”의 PS4™ 다운로드 버전 프로모션 코드 또는 ‘100만 골드(게임머니)’, ‘500 럭셔리포인트’ 등 호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조이시티는 ‘주사위의 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게임 BGM을 디지털 음원으로 발매했다. 총 24곡으로 구성된 이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멜론과 네이버 뮤직, 벅스 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