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판타지 액션 모바일 MMORPG ‘아수라’ 신규 길드 콘텐츠 업데이트
길드원의 커뮤니티 강화를 위한 길드 영지, 길드 퀴즈 콘텐츠
이벤트 기간 동안 2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버닝 이벤트 진행 중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아수라’의 신규 길드 콘텐츠인 길드 영지, 길드 퀴즈를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아수라’는 같은 이름의 영화에 출연한 배우 곽도원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출시 전 공개된 영상에서 곽도원 특유의 미친 존재감으로 화제가 된 게임으로 3D 그래픽과 함께 개성 넘치는 직업군,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MMORPG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잘 표현한 오픈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아수라’는 강화, 옵션강화, 조합, 제련 등 다양한 장비 강화 시스템과 시나리오 던전, 이벤트 던전 등의 콘텐츠, 오픈 필드에서 즐기는 PVP와 보스 레이드, 그리고 200명과 함께 실시간 PVP 난투전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PVP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레쿠코리아의 ‘아수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각 길드마다 독립적인 길드 영지를 소유할 수 있는 길드 영지, 매일 1회씩 참여하면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길드 퀴즈 콘텐츠를 추가하면서 신규 길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아수라 길드원의 결속을 다질 수 있도록 하는 더 강력한 신규 길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한다”며, “혼자서도 충분히 아수라를 즐길 수 있지만 길드에 가입해서 많은 사람들이 함께, 더 많은 혜택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하고 이번 업데이트가 그 첫 번째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pgas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