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모바일 MMORPG ‘크로우’, 소환수 리프와 극한도전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소환수 리프와 극한도전 콘텐츠를 비롯해 드래곤정벌 던전의 상위 레벨 오픈 및 창고 기능 추가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크로우’가 소환수 리프와 극한도전 콘텐츠가 포함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크로우’는 영화 같은 거대한 스케일과 세계관을 기본으로 하는 방대한 콘텐츠를 화려한 FULL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MMORPG다. 버서커와 가디언으로 나뉘는 워리어, 소서러와 위자드로 나뉘는 메이지, 호크아이와 로그로 나뉘는 레인저, 하이 프리스트와 인퀴지터로 나뉘는 프리스트를 선택해서 플레이하며 오픈필드에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핵앤슬래쉬의 몰이사냥을 즐길 수도, 파티를 맺어 던전 보스 및 필드 보스를 사냥할 수도 있으며 50 vs 50의 대규모 전투도 가능한 ‘크로우’는 스케일만큼이나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총 5개로 구성되어 약간의 퍼즐적 요소를 느낄 수 있는 극한도전, 기존 드래곤정벌의 상위 레벨인 재앙 레벨이 추가된다. 또한 창고 기능을 추가하고 새로운 소환수인 리프가 업데이트 되는데 리프는 독특한 외형과 고유의 스킬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최대 레벨을 100까지 확장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적을 상대하며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엔피게임즈 신희석 PM은 “크로우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다려주신 유저분들이 많은데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크로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크로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row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