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서비스하고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아케인], [아케인 for Kakao], [아케인 with BAND]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직업 궁수가 추가되고, 펫 전투 및 버프 시스템 추가, 신규 길드 콘텐츠 아지트 업데이트, 신규 아바타 추가 등의 내용으로 진행 될 예정이며,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과 관련 된 세부 내용은 추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대규모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업데이트 직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 시 참여자 전원에게 청명한 마나 회복제, 기운찬 체력 회복제, 골드 아이템과 함께 시즌2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규 고급 펫 골렘 활성 구슬 아이템을 함께 지급한다. 그 외에도 게임 내 특정 목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업데이트 응원 메시지작성 시 구글 기프트 카드 경품을 증정한다.

아케인은 지난해 9월 아이러브게임 자체 플랫폼 출시를 시작으로, 12월 카카오 플랫폼 출시에 이어 올해 밴드 버전까지 출시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정통 모바일 MMORPG이다. 현재까지 3개 플랫폼 누적 3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모바일 정통 MMORPG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2259/50)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시즌2 업데이트는 10월 내 진행 될 예정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