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티마스터게임,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 정식 출시 하자마자 신규서버 오픈
소림사라는 독특한 배경과 깊이 있는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
정식 출시 하자마자 많은 유저들이 몰려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신규서버 오픈 결정

티마스터게임(대표이사 이신)은 국내 최초 소림사 정식 라이선스 계약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소림에서 왔소이다’는 소림사라는 특이한 소재를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실제로 존재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생소한 소림사를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개발자들이 실제로 머리를 밀고 소림사에 방문해서 여러 문화를 직접 체험했다. 이 같은 개발자들의 열정 덕분에 보다 사실적인 소림사의 모습이 ‘소림에서 왔소이다’ 게임 내에 제대로 구현되어 있다.

소림사의 이야기를 다룬 무협소설 소림부마록을 배경으로 한 ‘소림에서 왔소이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방대한 소림사의 스토리, 3D 그래픽을 통해 아름답게 표현한 소림사의 배경에 더해 트리플 액션 성장 시스템과 경맥 시스템, 심법 시스템 등 ‘소림에서 왔소이다’만의 독창적인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소림에서 왔소이다’는 많은 유저들이 몰리기 시작했고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직 정식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게임이지만 신규서버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티마스터게임 관계자는 “국내 최초 소림사 라이선스 모바일 MMORPG 소림에서 왔소이다가 신규서버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는데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인 만큼 기쁘다”며, “신규서버를 오픈하면서 더욱 많은 유저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소림에서 왔소이다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림에서 왔소이다’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ungfusoli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