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상향, 신규 영웅 및 시나리오 2막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길드 간 대결 가능한 PVP 시스템 ‘길드 아레나’ 추가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액션 RPG

㈜넥슨(대표 박지원)은 23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우선 캐릭터 최고 레벨을 55레벨로 상향하고, ‘릴칸’, ‘아스트리아’, ‘티크혼’ 등 다양한 무기와 속성을 지닌 새로운 영웅들이 등장하는 신규 시나리오 2막을 추가했다. 

또 길드 간 대결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 ‘길드 아레나’가 새롭게 도입됐다. ‘길드 아레나’는 일일 최대 5회, 리더 영웅과 최대 여섯 명의 서포터 영웅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재료 분해’ 시스템을 추가하고, 일부 영웅들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등 다양한 개편도 실시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특정 시간 접속 시 ‘각성의 두루마리(150개)’, ‘전설~불멸 등급 무기 상자(1개)’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길드 아레나’에 1회 이상 참가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르트’, ‘모험 포인트’ 등을 제공한다. 

한편,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액션 RPG로, 네 명으로 구성된 ‘팀 플레이’ 액션 전투와 캐릭터를 교대로 활용해 전략적 재미를 높인 ‘태그’ 액션 등 다양한 액션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http://ah.nexon.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