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릭, 스타일리쉬 전략 RPG ‘삼국지천하대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통해 정식 출시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통해 승리하는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정식 출시 기념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초선 캐릭터 보조 배터리 선물 지급

(주)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천하대전’을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겜블릭은 삼국지 배경의 TCG 게임 ‘삼국지천하영웅전’을 개발해 3년 간 운영을 하여 삼국지 게임에 대한 노하우가 있으며 지난 해 10월에는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를 출시해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28위까지 랭크 되었던 저력이 있는 개발사이다.

이번 ‘삼국지천하대전’은 ‘삼국지천하영웅전’과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를 개발 했던 노하우를 집대성해 액션성과 전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FULL 3D 그래픽과 한층 발전된 전투 시스템으로 재탄생시킨 전략 RPG로, 240여 종의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통해 승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확률 스킬과 궁극기를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하여, 게임의 판을 뒤집는 짜릿한 역전의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고, 시나리오 모드와 투기장, 수련의 탑, 레이드, 특수임무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통해서 끊임없는 전투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길드전인 군단전은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예정이며 전작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는 땅따먹기 형태의 영지전과 자원전, 클랜 최강전 등 다양한 길드전을 선보이는 등 겜블릭은 길드전에 가장 큰 노하우를 갖고 있다.

정식 출시와 함께 ‘삼국지천하대전’은 공식 카페 가입인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초선 캐릭터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겜블릭 최창희 PD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삼국지천하영웅전과 히어로즈 오브 클랜 for Kakao의 개발력을 집대성한 삼국지천하대전을 정식 출시한다”라며, “유저분들의 요구로 CBT 기간을 연장했고 CBT 유저 재접속률이 55%를 상회할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삼국지천하대전인 만큼 유저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최대한 반영하여 좋은 게임,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나가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iOS 버전은 차주 중 출시 예정이며 ‘삼국지천하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3000wa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