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대황제M’의 인기를 이어받을 삼국지 기반 대규모 공성전 전략SLG 
‘대황제M’의 중독성에 ‘약탈’, ‘윤회’, ‘대규모 국가전’의 재미 더해
구글스토어 오픈 기념 공식카페 가입자수, 다운로드수 달성 이벤트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대황제M'의 뒤를 이어 선보이는 삼국지 웹전략시뮬레이션 'K4: 약탈의시대'를 원스토어에 이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2일 전했다. 

대황제 온라인과 모바일게임의 성공에 힘입어 선보이는 이번 'K4: 약탈의 시대'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장수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대황제와 동일하고, 여기에 '약탈' 요소와 '윤회 시스템, '대규모 국가 공성전'을 핵심 시스템으로 무장하고 있다. 

특히 직접 병력을 생성하고 육성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와 수 천 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가전의 광활한 전투신 연출은 'K4: 약탈의 시대'만의 특징이다. 

또 자신의 국가가 점령 당해도 다른 서버로 부활해서 게임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윤회 시스템'과 클래시오브클랜이나 클래시오브킹즈와 같이 다른 유저가 보유한 영지를 약탈하고 식량을 갈취하여 부대 육성을 위한 자원을 확보할 수 있는 '약탈' 요소가 주목할만하다. 

팡게임은 'K4: 약탈의시대'의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각 서버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한정 이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진행한다. 

또 공식카페 가입자수에 따른 풍성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고, 누적다운로드가 1만, 5만, 10만, 50만, 1백만 등 구간을 달성할 때마다 전체 보상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대황제M'에 이어 삼국지 전략시뮬레이션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K4: 악탈의시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goo.gl/0WHJD4 )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goo.gl/e3XVvq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