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 ‘풍운천하 for Kakao’ 신규 서버 오픈 및 원스토어 100% 캐쉬백 이벤트 진행
화려한 그래픽을 통한 짜릿한 액션성과 비검, 천녀 시스템 등 개성있는 콘텐츠로 큰 사랑받고 있어
꾸준한 인기 속에 신규 서버를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대세 무협 MMORPG임을 증명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CYOU(畅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가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원스토어 100%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인기 무협만화 ‘풍운’의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화려한 그래픽을 통한 짜릿한 액션을 느낄 수 있는 MMORPG로, 타 게임과 차별화된 보검 시스템, 호위 시스템 등 개성 있는 콘텐츠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유저들의 폭발적인 인기 속에 신규 서버를 빠르게 늘려나갔고, 추석 동안 또 한 번 빠르게 유입된 유저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으로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대세 무협 MMORPG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풍운천하 for Kakao’는 9월 21일(수) 하루 동안만 SKT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SKT 이용자들은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결제를 진행할 경우,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원스토어 캐쉬로 100% 돌려받을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추가적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풍운천하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wo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