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화려한 액션 모바일 MMORPG ‘아수라’ 유저 유입 폭주로 신규 서버 오픈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인 ‘아수라’  
원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이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 2위 달성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아수라’가 유저 유입 폭주로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아수라’는 3D 그래픽과 함께 개성 넘치는 직업군,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MMORPG다.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방대한 오픈 필드에서의 자유로운 전투와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 편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수라’는 동명 영화에 출연하는 신 스틸러 곽도원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게임의 웅장하면서도 방대한 판타지 세계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했다. 출시 전 공개된 영상에서는 곽도원 특유의 미친 존재감과 게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져 많은 유저의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원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이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차트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인 ‘아수라’는 출시 이전부터 직후까지 뜨거운 관심이 계속 이어지면서 유저 유입이 폭주했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신규 서버를 꾸준히 추가해나가고 있다. 

한편, ‘아수라’는 SKT 통신사 사용자가 원스토어에서 결제하면 원스토어 게임 캐쉬를 100%로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20일(화) 하루 동안만 진행한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아수라’의 신규 서버를 서버를 지속적으로 오픈중이다”라며, “정식 출시 전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통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rpgasu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