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펀컴퍼니, 판타지 액션 MMORPG ‘크로스이터널(CROSS ETERNAL)’ 첫 공개
‘크로스이터널’, 판타지 세계관으로 강렬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느낄 수 있는 MMORPG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커뮤니티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조작법으로 컨트롤 하는 재미를 선사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ARPG ‘크로스이터널’ (CROSS ETERNAL)을 최초로 공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크로스이터널’은 휴먼, 드워프, 나이트 엘프, 언데드 등 4대 종족과 타락한 악의 세력으로 세상을 파괴하는 본능만 갖고 있는 마족 세력간의 다툼을 그린 판타지 액션 MMORPG로, 오픈필드를 바탕으로 던전 플레이, 실시간 PK 등 전투 콘텐츠와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용맹한 전사, 신앙을 중요시 여기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레인저, 지식을 추구하며 자연의 이치를 깨닫고자 하는 마법사 등 각각의 고유의 성격에 맞는 특징을 가진 직업군을 컨트롤 하는 재미를 통해 액션의 재미를 더했다.

‘크로스이터널’은 기존의 액션 RPG와 동일한 이동패드 컨트롤과 터치 및 슬라이드를 이용해 이동하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슬라이드 컨트롤 등 두 가지 조작법을 통해 짜릿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극대화하였다. 그 외에도 스킬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다 화려한 이펙트와 콤보를 이용한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직업별 회피 스킬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한층 더 강력한 액션의 묘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판타지 세계의 화려하고 웅장한 액션을 선사할 크로스이터널을 최초로 공개한다”라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슬라이드 컨트롤 등을 통해 화려한 이펙트와 짜릿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MMORPG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크로스이터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760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