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유명 무협만화 ‘풍운’ IP를 활용한 모바일 무협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글에 추석 계획과 사용 중인 호위의 이름과 사용 이유를 등록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
9월 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카카오 게임샵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 30%를 카카오코인으로 받아볼 수 있어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CYOU(畅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가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인기 무협만화 ‘풍운’을 배경으로 제작된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는 인물 간에 이해관계는 물론 주인공이 직접 사용하는 스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개발자들이 원작을 모두 정독하는 열정을 보이며 심혈을 기울인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야심작이다.

또한, 탄탄한 원작에 따라 진행되는 시나리오 모드는 한 편의 무협소설을 읽는 듯한 기분을 들게 하며, 파티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와 보검, 호위, 천검 등 무협 세계의 화려한 액션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풍운천하 for Kakao’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그 동안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보상을 준비했다.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 댓글에 특별한 추석 계획에 대해 재미있게 작성한 유저를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주인님, 전 남자라서 안쓰시는 겁니까?’라는 타이틀로 사용 중인 호위의 이름과 사용 이유를 댓글로 작성한 유저를 추첨하여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겠다는 목적이다. 

이와 더불어 ‘풍운천하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샵에 입점함에 따라 유저들은 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카카오 게임샵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의 30% 수준을 카카오코인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유저분들의 많은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대명절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풍운천하 for Kakao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긴 추석 연휴동안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풍운천하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wo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