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 명절 추석 맞아 조이맥스 모바일게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게임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 마련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다가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4종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국민 러닝게임 <윈드러너>,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 신>, 모바일 RPG <히어로스톤>과 <윈드소울>까지 총 4종으로 친구 초대 및 출석, 특정미션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윈드러너>는 오는 19일까지 '송편 먹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뽑기를 통해 획득한 송편 개수에 따라, 'SS레벨업 카드', '메지컬 소환수 티켓', '10만 루비' 등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고대 병기 A급', '마법무기 A급', 'SS 캐릭터 카드' 등 특별 아이템 획득확률이 2배 높아지는 '확률 UP! 이벤트’도 실시한다.

<맞고의 신>은 오는 18일까지 '판수 달성', '친구초대', '친구대전' 세 가지의 미션을 완료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2016년 햅쌀 10kg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히어로스톤>은 18일까지 매일 '아르윈의 히어로스톤' 10개를 지급하는 '아르윈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 내 매일 출석하면 '보석 700개'를 주는 '스페셜 출석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일일 미션 보상을 5회이상 수령하면 '영웅의 증표 20개'를 지급하는 '한가위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마지막으로 <윈드소울>은 이벤트 기간 내 6일 이상 출석하면 '300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진화를 통해 SS 급 룬 획득 시 'S급 룬' 과 '룬스톤' 을 추가로 지급하는 '한가위 SS급!' 이벤트도 펼쳐진다. 

조이맥스 유현 게임사업실장은 “풍요로운 민족의 명절을 기념해 고향 찾아가는 길에 지루하지 않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조이맥스 모바일게임과 함께 즐겁고 넉넉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