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자사 서비스 게임 3종 추석맞이 이벤트 진행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13일(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3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서는 게임 내에서는 물론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된다고 전했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누적되는 날짜에 따라 인기 영웅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추첨으로 희귀 영웅을 지급하는 ‘댓글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삼국지 기반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에서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100heroes)에서 사연을 투고하고 추첨을 통해 희귀영웅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석 연휴 당일인 14일(수)부터는 게임에 접속할 시 매일 스태미나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헌원검: 천년의 약속’에서는 13일(수)부터 게임에 접속할 경우 누적되는 날짜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wsword)에서는 ‘추석 손글씨 덕담 이벤트’를 이용해 게임 재화인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인기 영웅 투표 이벤트’, ‘카페 글쓰기 이벤트’ 등을 이용해 각종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한국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풍성한 연휴를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말하며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며, 모쪼록 준비한 이벤트들을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