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스토어’, 9월 12일 곽도원이 선택한 MMORPG '아수라' 그랜드 오픈
게임 결제유저 대상‘10% 캐쉬업’, ‘컬쳐캐쉬 1천원 지급’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주)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스토어’는 12일 저녁, 신규 대작 게임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다 즐거운 한가위를 위해 ‘컬쳐랜드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대작 게임은 곽도원이 선택한 MMORPG '아수라'다.

인기배우 곽도원이 홍보모델을 맡으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아수라’(레쿠코리아 대표 송제중)는 PC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듯 한 방대한 오픈 필드와 화려한 풀 3D 그래픽을 선보이는 대작 모바일 MMORPG다.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는 시나리오 던전을 비롯해 일일 던전, 파티 던전, 무한의 탑,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검법사, 아찔한 매력을 선보이는 궁술사, 우직하고 든든한 전사 등 개성 넘치는 직업군과 함께 화려한 날개와 스킬 이펙트를 3D 그래픽을 구현해 짜릿한 판타지 액션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컬쳐랜드스토어’는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아수라’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쳐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각 게임 다운로드 및 리뷰 작성 등의 참여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컬쳐캐쉬’를 지급하고, 게임 아이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캐쉬업으로 유저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컬쳐랜드스토어’는 http://store.cultureland.co.kr/store/index.asp와 네이버·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컬쳐랜드스토어’ 검색 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신규 대작 게임 ‘아수라’ 다운로드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컬쳐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