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컴투스 ‘서머너즈 워’, 오는 18일까지 추석 연휴 한가위 이벤트’ 실시
소원빌기 5회로 증가, 무한 에너지 타임, 이벤트 던전 보상 통해 추석 연휴 즐거움 배가!
‘호문쿨루스’ 업데이트 글로벌 주요 게임 시장에서 호평, 이벤트로 감사 마음 함께 전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자사의 RPG ‘서머너즈 워’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투스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유저들이 ‘서머너즈 워’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욱이 최근 실시한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가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음에 따라 한층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감사의 마음도 함께 전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소원빌기' 횟수가 기존 하루 1회에서 5회로 늘어난다. 여기에 16일 하루 두 번 ‘무한 에너지 타임’도 제공돼 해당 기간 동안에는 에너지 소모 없이 무한대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연휴 막바지인 16일부터 사흘 동안에는 ‘카이로스 던전’ 내에 이벤트 던전을 개방해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에 참여해 보스를 클리어 하면, 몬스터의 빠른 성장을 돕는 ‘엔젤몬’과 몬스터의 진화 재료로 활용되는 ‘무지개몬’, 몬스터의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는 ‘데빌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서머너즈 워’의 ‘호문쿨루스’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 유저가 원하는 스킬을 직접 선택해 제작하는 신개념 몬스터 ‘호문쿨루스’와 5개 속성의 ‘이계던전’, 제작 시스템인 ‘마법 제작 연구소’ 등을 추가해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업데이트 직후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싱가포르, 베트남 등 전세계 주요 국가의 마켓에서 게임 매출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를 다시금 증명함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즐거움을 배가할 예정이다.

이번 ‘서머너즈 워’ 한가위 이벤트를 비롯해 ‘호문쿨루스’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