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진형 변경이 가능한 삼국지 소재의 전략 RPG
보석 시스템 업데이트로 더욱 강한 부대를 만들 수 있어 전투의 재미 업그레이드
신규유저를 위한 서버 ‘삼고초려’ 오픈

포플러스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한 방 전략 RPG ‘삼국크러쉬’가 금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삼국크러쉬’는 삼국지의 무장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 게임으로, 전투 중 진형을 실시간으로 변경할 수 있어 전략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보석 시스템이 새로 오픈 된다.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3종의 보석이 있으며 직접 채집한 보석을 장착하면 해당 속성이 증가한다. 특히 보석의 레벨업에 따라 활성화되는 ‘보석 인연’의 경우 속성이 추가로 증가하기 때문에 보석 인연 조건을 달성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이와 아울러 새로운 서버 ‘삼고초려’를 오픈, 신규 서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삼고초려’ 서버에 3일 접속 시 여포, 마초 등 강력한 SS급 장수 1명을, 7일 접속 시 적토마, 절영, 적로 등 전설 속 명마 1마리를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첫 결제 2배 보너스 이벤트, 누적 결제 감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전체 서버 유저들을 위해서는 전장 전투 승리 시 평소보다 2배의 금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카페에서는 30레벨 레벨업 이벤트, 추석 맞이 토끼 찾기 이벤트, 사다리 타기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금화, 장비세트, 훈련패, 체력단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포플러스 관계자는 “진형 전략 RPG라는 신선한 장르로 유저분들의 사랑을 받은 ’삼국크러쉬’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삼국크러쉬’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및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3crus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