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M.O.E’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통해 출시
VR기기로 게임 내 ‘쇼룸’을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신규 ‘VR모드’ 공개 
9월 11일 유저 초청 행사 개최하고 OST공연, 성우 더빙쇼 등 이벤트 진행
미소녀와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을 바탕으로 3D 턴제 전투를 즐기는 SRPG

㈜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를 9월 20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M.O.E.’는 미소녀와 메카닉의 신선한 조합을 바탕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미션을 해결해나가는 모바일 SRPG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픽시’를 수집하는 재미요소와 360도 회전 카메라 각도로 즐기는 ‘턴제 3D 전투’가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M.O.E.’ 정식 출시를 앞두고 출시 버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VR모드’를 미리 공개했다. ‘VR모드’는 ‘픽시’를 만나 호감을 쌓을 수 있는 ‘쇼룸’을 VR기기를 통해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O.E.’ 개발을 총괄하는 구현우 디렉터는 “’M.O.E.’는 미소녀 ‘픽시’가 메카닉 ‘슈트’를 타고 전투에 참가하는 SRPG로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픽시’마다 지닌 개성 있는 스토리로 재미를 더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9월 11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유저 200명을 초청해 ‘아스가르드파티’ 행사를 개최하고 ‘너만의 별’ OST 가수공연, 성우 더빙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M.O.E.’는 지난 3월 시범테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돼 귀여운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호평을 받은바 있는 모바일게임으로,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얻으며 사전예약 참가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M.O.E.’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mo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