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림 김태곤 상무의 차기작 ‘오션 앤 엠파이어’, CBT 참가자 모집 시작
‘군주’와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유명 게임 개발 노하우 및 경험 총망라 
전쟁 시뮬레이션 장르로서 독보적인 그래픽과 해상 전투 콘셉트가 특징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엔드림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오션 앤 엠파이어’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전했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9월 25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앞서 오늘부터 CBT 사전모집 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오션 앤 엠파이어’는 ‘거상’과 ‘군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다수의 성공작을 제작한 김태곤 상무가 그간의 개발 노하우와 경험을 총망라해 개발 중인 작품으로, 대항해시대를 배경으로 실존했던 12종의 함선들을 건조 및 커스터마이징하면서 나만의 함대를 구축해나가는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도시 점령전을 비롯한 다양한 해상 전투 콘텐츠, 60여 개의 도시간 교역 시스템 등으로 유사 장르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경쟁력을 갖췄으며, 전쟁 게임의 본질적인 재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오션 앤 엠파이어’의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으며,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총 50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대작 ‘오션 앤 엠파이어’의 CBT 참가 신청 및 플레이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홈페이지(http://one.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