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SOFT BIGBANG), 야심작 ‘ROTO’의 애플 힙 심으뜸 CF 촬영 현장 이미지 공개
‘ROTO’, 3D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으로 세계 30여 개국의 유저들과 함께 하는 글로벌 액션 RPG
공개된 CF 촬영 현장에서 심으뜸의 탄탄한 몸매와 트레이트 마크 애플 힙을 선보여

소프트빅뱅(SOFT BIGBANG)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ROTO’의 홍보모델 심으뜸의 CF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소프트빅뱅의 야심작 ‘ROTO’는 높은 퀄리티의 3D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 및 스킬 이펙트가 매력 포인트로서, 세계 30여 개국의 많은 유저들과 함께 협동과 경쟁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다. 

특히,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의 주인공 성우가 ‘ROTO’의 게임 캐릭터를 직접 더빙하는 등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 성우들이 대거 캐릭터 성우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유저는 35종이 넘는 개성강한 캐릭터들을 유저들이 모두 골라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데, 캐릭터마다 조금씩 달라지는 조작감과 플레이 재미는 게임의 가장 큰 특징으로 손꼽을 수 있다. 

소프트빅뱅은 피트니스 모델 겸 필라테스 강사 출신의 스포테이너이자, 애플 힙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심으뜸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여 높은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심으뜸은 최근 왕성한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ROTO’는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심으뜸의 CF 촬영 현장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심으뜸이 스트레칭을 하며 몸을 풀고 있는 모습으로 돋보이는 애플 힙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호기심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프트빅뱅 관계자는 “글로벌 RPG ROTO의 홍보모델 심으뜸의 CF 촬영 현장 이미지 공개를 통해 홍보 영상 및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으면 좋겠다”라며, “현재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 참여하셔서 풍성한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라며, 앞으로 심으뜸과 함께 해나갈 ROTO의 행보를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ROTO’는 사전예약(http://www.rotorpg.com/) 신청자 전원에게 스페셜 사전예약 패키지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