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 ‘해전1942:국가함대전’ 홍보모델 씨스타의 2차 TV CF 영상 및 뮤직비디오 공개
시원시원한 율동이 특징인 씨스타와 바다 위의 호쾌한 전투가 영상으로 공개돼
9월 10일(토) 강남구 삼성동 대웅제약별관 베어홀 14시부터 16시까지 팬싸인회 진행 예정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의 홍보모델 씨스타가 촬영한 2차 TV CF 영상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해전1942’는 2차 세계대전이라는 실제 역사를 배경으로 바다 위에서 펼쳐진 전투를 중점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역사 속 전쟁에서 실제 쓰인 함대를 이용하여 전략적인 묘미와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바다 위의 시원한 전투와 어울리는 시원시원한 음악을 선보이는 ‘씨스타’가 ‘해전1942’의 홍보모델로 발탁되고 1차 TV CF 영상이 공개되자 많은 유저들이 제복을 입은 씨스타의 모습과 ‘해전1942’에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신스타임즈는 유저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서둘러 씨스타의 2차 TV CF 영상(https://youtu.be/H2JC5iTlcR8)과 뮤직비디오(https://youtu.be/e6w3pHypt1I)를 공개했다. 두 영상에서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연합군측 해군들을 위한 위문 공연이 매력적인 모습의 2016년판 씨스타 스타일로 재해석됐다. 섹시제복, 마린룩을 비롯한 다양한 옷들을 입고 위문 공연을 펼치는 씨스타의 모습 뒤에 등장하는 ‘해전1942’의 시네마틱 컷은 영상의 절정을 보여준다. 

특히, 영상에서 흘러나오는 음악 ‘Don’t Leave Me’는 신스타임즈에서 제작하고 씨스타가 녹음에 직접 참여했다. 해당 음원은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이번 2차 TV CF는 위문공연 컨셉으로 제작하였으며, 특히 뮤직비디오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캔디맨 작품을 오마주하여 씨스타의 매력이 잘 드러나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해전1942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콘텐츠로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해전1942’는 오는 10일(토)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웅제약별관 베어홀에서 씨스타 팬싸인회를 진행할 예정으로,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avy19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전1942’는 구글플레이 프로모션 게임으로 선정되어 최대 25%까지 캐쉬백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