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 수집욕 자극하는 신규 영웅 ‘대교’, ‘하후련’ 2종 추가!
토벌전 등 신규 시스템 업데이트로 경쟁의 재미 UP! 다양한 추가 혜택도 즐겨라~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액션 RPG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이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대교’, ‘하후련’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연합 간 랭킹을 겨룰 수 있는 토벌전 및 장비 강화를 위한 보옥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더불어 오는 21일(수)까지 업데이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영웅 2종 중 6성 캐릭터를 1개 이상 획득하는 유저에게 10만 금화와 붉은 구슬 100개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시스템 토벌전에 10회 이상 참여 시 20만 금화와 3~5성 장비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업적 모두 완료’ 미션을 7회 이상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4~5성 영웅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 스페셜 교환 이벤트, 페이스북 영상 공유 이벤트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신규 영웅 ‘초선’, ‘왕원희’에 이어 이번에도 강력한 전투력으로 반전의 매력을 선보이는 여성 영웅 ‘대교’와 ‘하후련’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라며, “더불어 풍성한 보상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신규 영웅 및 신규 시스템을 보다 더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쟁탈전 : 천군’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쿠폰 낱말 퀴즈 이벤트, 랜드마크 인증 이벤트 등 추석 기념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