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 유명 무협만화 ‘풍운’ IP를 활용한 모바일 무협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 신규서버 오픈 
‘풍운천하 for Kakao’ 섬세한 그래픽과 보검-호위 시스템 등 독창적인 콘텐츠로 인기
정식 서비스 이후 많은 신규 유저 유입으로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오픈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CYOU(畅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가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풍’과’운’의 엇갈린 운명과 복수극을 다룬 인기 유명 무협만화 ‘풍운’의 IP를 활용한 MMORPG로, 원작을 배경으로 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무협 액션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게임이다.

화려한 외형과 이펙트를 자랑하는 보검 시스템, 자신의 캐릭터와 언제나 용병과 함께하는 호위 시스템 등 ‘풍운천하 for Kakao’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와 섬세한 그래픽을 통해 오픈 필드의 아름다운 경치를 구현하고 무협의 매력을 표현하며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풍운천하 for Kakako’는 지난 8월 30일 원스토어에서의 성공적인 프리오픈을 마치고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 직후 빠른 속도로 유저가 유입됐고, 이에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

특히, ‘풍운천하 for Kakako’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7일 동안 모두 출석하면 보검 ‘천명도’ 등 13만원 상당의 아이템 지급과 함께 호휘, 체력, 공격력, 방어력 등의 랭킹에 따른 랭킹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는 목적이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세진 지사장은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며 많은 유저분들이 풍운천하 for Kakao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환경에서 최고의 무협 MMORPG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풍운천하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wo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